스노우 버블 놀이 ㅡ 거품으로 놀아요
본문 바로가기
-미술과 오감

스노우 버블 놀이 ㅡ 거품으로 놀아요

by uz0710 2021. 4. 20.
반응형


아이가 유튜브를 보더니
스노우 버블을 사달라며 한참을 말했다 .


그게 뭘까???하고 함께 찾아 본 스노우 버블

스프레이 거품놀이 ㅡㅡ 헐

찾아보니 가격대가 더 헐 ㅡㅡ
몇번 뿌리면 없어질 것 같은 스프레이를 3만원
넘게 주고 사주려니 내키지 않았다 ...

아이는 주문한 다음날 새벽같이 일어나
택배왔어??? 택배 왔나????
ㅡㅡ
집요 하게 물었다 ...

도착한 택배를 뜯어
아침8시부터 놀이를 시작하였다 .
무려 5번에 놀이를 하고
5번에 옷을 갈아입으면서 했던 스노우 버블


모양은

요로케 스프레이 처럼 생겼다 ..

3가지 색인데

스프레이를 눌러서 나온 거품의 색은
분홍 초록 노랑은 저렇게 하얀색이 나온다.


 

나옹 거품은 꾸덕한 거품들이 나와 저렇게
모양을 만들 수 있었다 .


3분의1정도씩 쓰면 욕조 반 정도 씩 채울 수 있다.


물을 틀어 봤는데 금새 꾸덕함이 없어지고 거품 목욕
할때 그 정도의 농도가 되었다 .


나중에 치우는 걸 걱정하고 있었는데
왠걸 10분 정도 놀고 나니 물에 잘 녹아 들었다 .

냄새는 베이비 로션 냄새 였는데

스프레이에서 나오는 가스를 본 순간
이건 자주 사용 하면 안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공기청정기를 돌리니 5분 정도 만에 괜찮아
지긴 했는데 그래도 호흡기가 약한 친구들은
조심하길 바란다.

피부가 약한 친구들은 테스트를 해 보고
몸으로 놀거나
손으로만 만지고 모든걸 추천한다.

놀고 난후 미끌 거릴꺼를 생각했는데
완전 뽀독뽀독 소리가 날 정도로 미끌거림은 없었다 .

워시 제품이라 미지근한 물로 헹궈주세요 ..라는
안내문이 써 있었다 .
아이가 옷을 입은 상태로 놀이를 했는데
몇개 붉게 올라온 걸 발견할 수 있었다.
다만 거품때문일지는 모르겠지만

피부가 약한 친구들은 반드시 손목에다
거품을 묻혀서 테스를 한 후 사용해야 할것 같다.
스프레이를 누를때
힘을 주어 눌어야 해서
힘좋은 아이가 아니라면
엄마 아빠가 옆에서 눌러 줘야 할 것 같다 .


날이 더워서 이젠 물놀이를 해야 할 계절이 다가
오는데 이벤트로 한번씩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단 호흦기나 피부가 약한 친구들은 권장하진 않는다.

반응형

'-미술과 오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살 남아 미술 (평면 활동)  (0) 2020.12.17
5세 밀가루 놀이  (0) 2020.06.05
5살 그리기를 싫어하는 아이  (0) 2020.04.22
집에서 하는 엄마표놀이  (0) 2020.02.27
미술 오감놀이  (0) 2020.02.24

댓글